본문 바로가기

여행가자/아시아

진산 여행코스 볼거리

반응형

진산은 타이완의 동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산을 등지고 바다와 마주하고 있어 100년 전 북해안에서 가장 먼저 개발된 항구 도시였다고 한다. 진산은 청나라 스타일의 진바오리 옛 거리와 진산 온천이 명소이다.

진바오리 옛 거리
진바오리 옛 거리는 타이완 북해안 지역에서는 유일한 옛 거리 시장으로, 청나라 때는 북부 지역의 농산물과 해산물을 파는 수산 시장이었다고 한다. 이곳은 아기자기한 재미가 숨어 있는 시장이라 진산에 왔다면 꼭 들려보는 것을 추천한다.

주밍 미술관
타이완을 대표하는 작가 주밍이 세운 개인 미술관이다. 특히 넓은 초록색 잔디에 펼쳐진 조각 공원이 매우 인상적이다. 개인 미술관이지만 국립미술관 못지 않은 규모를 자랑한다.

 

덩리쥔 묘
이곳은 타이완 출신 가수 덩리쥔의 묘소로 그녀를 사랑했던 수많은 해외 팬들이 찾아오는 관광 명소이다.

진산-완리 자전거길
총 7.5km로, 쉬지 않고 달리면 1시간이면 갈 수 있는 거리라고 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해안도로를 따라가기만 하면 태평양 바다를 안고 바다와 함께하는 자전거 여행을 즐길수가 잇기 때문에 자전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가슴이 두근거리는 코스라고 한다.

바이사완 해수욕장
바이사완은 하얀 모래가 넓고 곱게 펼쳐져 있어 해수욕장으로 매우 인기를 끄는 명소이다. 이곳에서는 수영, 세일링, 서핑, 스쿠버 다이빙 등 해양 스포츠를 즐길수가 있지만 여름에만 개장을 한다고 한다. 바이사완 해변 근처에는 영화 촬영지이기도 한 아름다운 린산비 자전거길이 있는데 바다와 함께 나란히 길을 걷게 되어 매우 로맨틱한 장소라고 한다.

린산비 자전거길
다툰산 화산대의 화산 분화 활동으로 인해 용암이 산의 흐름을 타고 바다를 향해 깎여져 좁은 협곡을 이룬 지형으로 만들어진 해변이라 오랜 시간이 만들어 낸 독특한 분위기가 매우 이색적인 곳이다. 그래서 타이완 사람들은 타이완 제일의 곶이라고들 이야기 한다. 이곳에는 해안을 따라 사람과 자전거만 다닐 수 있는 23.5km의 대나무 길이 뻗어 있는데 아름다운 하이킹 코스로 유명하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촬영장소로 더욱더 유명해진 곳이다.

반응형

'여행가자 > 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마 진과스 여행 코스 추천  (0) 2020.01.24
예류 스펀 여행 볼거리  (0) 2020.01.22
단수이 여행코스 볼거리  (0) 2020.01.17
타이베이 양민산 즐길거리  (0) 2020.01.16
타이베이 온천 여행 추천  (0) 2020.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