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가자/동남아

보라카이 리조트 추천

반응형

보라카이는 필리핀의 최대 휴양지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곳 중에하나이다. 세계 3대 해변에 해당하는 화이트비치가 있기 때문에 더욱더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듯 보인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보라카이 리조트 추천을 해볼까 하다.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Grand Vista Resort

2007년 9월에 개장한 보라카이 최초의 풀빌라형 럭셔리 리조트로 보라카이의 중턱에 자리 잡고 있어 리조트 어느 장소에서나 아름다운 보라카이 비치를 감상할 수가 있다라는 장점이 있다. 모든 객실은 테라스에 미니 풀을 독립된 공간이 있기 때문에 허니문 또는 가족 여행을 온 사람들에게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때문에 개장 이래 많은 허니무너가 방문하고 있는 리조트 중에 하나라고 한다.

 

프라이데이즈 Fridays

국내 허니무너들이 선호하는 리조트 중 한 곳으로, 우리나라에서는 나름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특급 호텔이라고 한다. 객실이 40여 개밖에 되지 않아 규모는 큰 편이 아니지만, 열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룸 인테리어와 침대의 케노피 장식이 이색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기 때문에 허니문 여행에는 제격이다. 한가롭게 비치를 즐길 수 있도록 해먹이나 비치용 물품들을 다양하게 구비해 놓아 편의를 제공하나 역시 북쪽 끝에 자리하고 있어 D몰까지 가려면 시간이 좀 걸린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디스커버리 쇼어 Discovery Shore

2007년 오픈한 럭셔리 리조트로 현대적인 화이트 톤의 리조트 외관이 눈에 띈다. 룸 인테리어도 현대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곳이다. 고급 리조트가 모여 있는 화이트 비치 북쪽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곳이 아닐까 싶다. 최근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으로 한적하고 독립적인 비치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보라카이의 핵심 지역인 D몰과는 거리가 상당한 편이라는 점이 디스커버리 쇼어 리조트의 단점이자 장점이다.

앰버서더 인 파라다이스 리조트 Ambassador in Paradise Resort

프리미어 오션 뷰, 프리미어 스위트 오션 뷰, 주니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위드 오션 뷰, 패밀리 스위트, 허니문 스위트, 프레지던셜 스위트로 구성된 고급 리조트이다. 고깔모자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구조의 외관과 작지만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가 인상적이다. 조용한 화이트 비치 북쪽에 자리해 바로 바다로 걸어나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리조트 규모에 비해 다소 작아 보이는 풀장이 좀 단점이다. 룸 사이즈도 답답하지 않고 인테리어 또한 깔끔한 편이라 수영장을 제외하면 모두 만족스럽다.

샹그릴라 리조트 앤 스파 Shangri-la’s Boracay Resort & Spa

2009년에 오픈했으며, 화이트 비치 북쪽의 메인 로드에 자리잡고 있다. 메인 로드에 자리 잡고 있다면 혹시 화이트 비치를 즐기기에 아쉬움이 남지 않을까 하고 걱정할 수 있겠지만 그럴 필요가 전혀 없는 곳이다. 워낙 방대한 규모다 보니 단독 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시끌벅적한 화이트 비치를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가 있기 때문에 호캉스를 즐길려고 하는 이들에게는 가장 적합한 곳이 아닐까 싶다.

 

객실은 총 219개로 노스 윙(North Wing)과 사우스 윙(South Wing)으로 구분되어 있다. 노스 윙에는 디럭스룸과 디럭스 시뷰룸, 사우스 윙에는 디럭스 시뷰룸과 프리미어 비치 프론트룸, 시뷰 스위트룸이 있다. 또한 트리 하우스 빌라, 풀 빌라, 로프트 빌라 등 다양한 빌라들이 마련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럭셔리한 룸을 선택할 수 있다.

샹그릴라 리조트의 스파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데, 유명한 치스파에서 세계 스파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고급 스파와 마사지를 체험할수도 있다. 또한 다양한 크기의 풀장과 어린이들이 반할 만큼 다이나믹한 레저들이 제대로 갖춰져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인기가 매우 높은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