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가자/동남아

보라카이 볼거리 코스 추천

반응형

보라카이라고 한다면 필리핀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지 중에 하나이다. 다른 필리핀 여행지와는 다르게 치안도 안전하고 사람들도 매우 친절하기 때문에 자유여행을 해도 무관한 곳이 바로 보라카이이다. 그렇다면 이런 보라카이에 볼거리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푸카쉘 비치 Pukashell Beach

푸카쉘 비치는 목걸이의 재료로 많이 이용되는 구멍 뚫린 조개껍질인 푸카쉘이 많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사람 손이 많이 타서 해변을 가득 메우던 푸카쉘이 거의 사라졌다고는 하지만, 화이트 비치에 비하면 여전히 사람의 손길을 많이 타지 않은 듯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한적하게 휴양을 즐길수가 있다.

 

다만 화이트 비치에 비해서 리조트나 이렇다 할 위락시설이 없어 한가로운 느낌이 드는 곳이다. 그러나 해변의 경사가 급한 편이라 가까운 해변에서 수영을 즐기기에는 다소 위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한다면 그렇게 추천하고 싶은 곳은 아니다. 수영 솜씨가 좋고 한가롭게 스노클링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종종 찾는 곳이다.

루호산 전망대 Mt.Luho View Point

루호산 전망대는 전망대까지 향하는 방법이 더 재미있는 코스라고 한다. 대부분 범퍼카를 이용해서 루호산에 오르는데, 길이 워낙 험난해서 운전 실력이 좋지 못하거나 팔 힘이 약한 여성이라면 다소 벅찰 수도 있다. 특히 우기 시즌에 방문할 경우 남성에게 운전대를 맡기는 것이 좋다.

 

범퍼카 이외에도 ATV를 이용해서 오를 수도 있으나, 걸어서 가기에는 거리가 상당히 있으며 길이 외져 어려울 수가 있으니 이점을 참고하여 체험을 하도록 하자. 루호산 전망대 밑에 도착하면 자그마한 계단을 따라 전망대까지 오르게 된다. 원두막처럼 허술하게 보이지만, 막상 전망대에 오르면 시원하게 탁 트인 보라카이를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기분좋은 여행 코스 중에 하나이다. 특히 인증샷을 찍기가 좋아서 보라카이에 왔다면 꼭 들려보는 것을 추천한다. 

보라카이 어메이징 쇼 Boracay Amazing Show

마닐라와 세부에 이어 보라카이에서도 어메이징 쇼를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런 어메이징쇼는 필리핀을 대표하는 쇼로 아름다운 트랜스젠더 댄서들을 볼수가 있기 때문에 매우 독특한 느낌을 준다. 입장권을 끊으면 맥주와 음료, 물 중에서 1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입장권은 인터넷 예매화 현장구매가 가능하지만 인터넷 예매가 좀더 저렴하니 이점을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해피 드림 랜드 Happy Dream Land

한국인이 운영하는 보라카이 유일의 놀이공원이다. 2012년 5월 19일 개장했으며 D몰의 메인 로드를 걷다 보면 해피 드림 랜드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를 쉽게 만날 수 있다. 버스 양면에 해피 드림 랜드 로고가 큼지막하게 박힌 셔틀이 보이면 그 자리에서 승차해 무료로 해피 드림 랜드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내부에는 10가지 놀이기구가 있으며, 트릭아트 박물관, 고카트와 다양한 쇼가 펼쳐진다. 민속공연이 주 3회 펼쳐지며 주말에는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도 있다. 셔틀버스는 오픈 30분전부터 운행하며 30분간격으로 D몰과 해피 드림 랜드 사이를 왕복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