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가자/동남아

세부 리조트 추천 가족여행 자유여행

반응형

저번달에는 세부에 다녀왔었는데 패키지로 다녀왔지만 한번 다녀와보니깐 자유여행을 가는 것이 더욱더 나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세부는 필리핀을 대표하는 휴양지의 하나로 보라카이가 폐쇄된 후에 더욱더 관광객이 늘어났다고 한다.

대표적인 휴양지 답게 호화로운 리조트들이 있는데 그 중에 가장 괜찮은 5개를 골랐다. 가족여행으로도 매우 좋고, 그리고 자유여행을 할때에는 더없이 좋은 곳들이라 그런지 세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고려해보는 것이 매우 좋다.

샹그릴라스 막탄 리조트 & 스파 (Shangri-La's Mactan Resort & Spa)

세부 리조트 중 가장 유명하고 가장 등급이 높은 리조트로 샹그릴라스를 들수가 있다. 막탄-세부 국제공항까지는 채 15분도 걸리지 않는 좋은 위치를 가지고 있으며 라푸라푸 시티에 자리한 이 리조트에는 실외 풀, 수영장, 전용 비치 등이 매우 잘 가추어진 곳이라 그런지 가장 호화로운 여행을 할수가 있다. 그리고 막탄의 특색 있는 전경이 인상적인 리조트라고 인정을 받고 있는데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굉장히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자랑하고 있으며, 부대시설도 매우 깔끔한 편이며 컨디션도 매우 좋다.

 

리조트내에는 전용 발코니가 있는데 이 발코니가 특히 아름답다고 평가를 하고 있으니 여행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샹그릴라스 막탄 리조트 & 스파의 1박 디럭스룸 가격은 최저 27만원이고 평균적으로 30만원 정도에 예약이 가능할 정도로 부담스러운 가격을 자랑하고 있지만 호텔내에 들어올때 철저한 검문과 우수한 서비스로 인해서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다라는 평이 지배적이다. 음식의 맛도 준수한 편이라고 한다.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 스파 (Plantation Bay Resort And Spa)

다음은 플랜테이션베이를 들수가 있는데 엄청난 수영장의 크기와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하다. 라푸라푸 시티에 자리한 이 리조트는 막탄-세부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15분이 소요되며 야외 테니스코트, 루프탑 테라스, 전용 비치 등의 부대시설이 매우 잘 되어 있지만 비교적 조후화가 되어서 컨디션이 매우 좋은 편은 아니라는 단점이 있다. 

 

플랜테이션 베이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이하면 카약, 승마, 스쿠버 다이빙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다는 점이다. 특히 리조트 내의 수영장이 매우 넓고, 해수풀로 되어 있어서 리조트 내의 수영장에서 카약을 타는 액티비티를 즐길수가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 스파 디럭스룸 1박에 최저 22만원에서 평균적으로 25만원에 예약이 가능하고 부대시설에 비해서는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니다. 다만 레스토랑의 음식이 매우 불만족 스럽다라는 평이 지배적이다.

J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 세부 (JPark Island Resort and Waterpark Cebu)

막탄 섬 해변에 자리한 이 리조트에서 도보 5분 거리에는 만탄 섬 아쿠아리움이 있고, 정글 문화 엔터테인먼트 센터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는 리조트이다. 또한 아얄라 몰 세부는 차로 45분 거리에, 세부 막탄 공항은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은 리조트 중에 하나이다. 리조트를 나오면 제법 시장이 형성이 되어 있기도 한다.

 

그리고 가장 큰 특징이라면 이 리조트 안에는 워터파크가 있어서 그런지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오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매우 제격이다. J파크 워터파크에는 아일랜드 풀이 있으며 아마존 리버라는 유수풀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워터 슬라이드도 비치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으로 제격이다. J파크 리조트는 1박에 18~20만원선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5성급에 비하면 매우 가성비가 높은 곳이라고 생각이 든다. 다만 리조트내의 워터파크는 한국의 중소워터파크 수준이라고 하니 너무 기대를 하면 실망감이 크다라는 단점이 있다.

크림슨 리조트 앤드 스파 막탄 (Crimson Resort And Spa Mactan)

크림슨 리조트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방문을 하는 리조트 중에 하나이다. 일단 라푸라푸 시티에 위치해 있고, 마젤란 성지에서 차로 금방 갈 수 있는 거리이며 올랑고 섬까지 운전해서 쉽게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광을 하기에도 적당한 거리에 위치해 있는 곳이다. 다른 리조트와 마찬가지로, 부대시설이 잘 되어 있고, 넓은 수영장과 더불어 전용 비치도 나름 나쁘지 않다.

또한 키즈존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의 휴양객들도 제법 많이 찾고 있는 리조트 중에 하나라고 한다. 1박 가격대는 디럭스룸 기준으로 20만원~25만원까지 예약이 가능하다고 한다. 다만 너무 한국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리조트라서 그런지 리조트 안에서는 세부나 외국인들보다 한국인들이 더 많을때도 있다고 한다.

뫼벤픽 호텔 막탄 아일랜드 세부 (Movenpick Hotel Mactan Island Cebu)

개인적으로 가성비에 대비하여 가장 좋은 곳이 아닐까 싶다. 마젤란 성지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역시 다른 리조트와 마찬가지로 위치적으로도 좋은 곳이다. 세부에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곳으로 구 힐튼 호텔이지만 내부 리모델링으로 인해서 깔끔하고 모던한 내부로 인해 젊은 층들에게 매우 사랑받고 있는 리조트 중에 하나이다.

 

가격대는 1박 트윈룸 기준 14만원~17만원대까지 나오는 곳이라 그런지 가성비 적인 면에서는 가장 좋은 곳이고, 특히 다른 리조트 보다 조식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다. 다만 호텔이 있던 곳이라 그런지 상대적으로 부지가 작아 수영장이 매우 작다고 한다. 수영장만 보면 3성급 호텔이라고 말하는 이도 있었으니 수영장은 그렇게 기대를 하지 않는것이 좋다. 다만 뫼벤픽 호텔은 전용비치가 매우 예쁘기로 유명하며, 전영비치는 크림슨 리조트보다 더 낫다라는 평을 받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