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보자

너의 노래를 들려줘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반응형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2019년 8월에 방영되는 KBS 2TV의 월화 드라마이다.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퍼퓸 후속작으로 원작은, 교보문고 독점연재관(現 톡소다) 공모전 당선작 '재워 드릴게요'라고 한다.

총 32부작으로 제작된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줄거리는 음치의 노래를 들어야만 잠이 드는 한 여자의 비밀과, 그녀의 잃어버린 기억 속에 묻혀있는 무서운 살인 사건의 전말, 그리고 그 속에 가라앉아있는 사랑의 흔적을 되찾아가는 독특하고 미스터리한 사랑이야기이다. 알 수 없는 이유로 이영에게 접근한 위험한 남자, 윤. 갑자기 다가온 꿈같은 사랑의 마술에 부초처럼 흔들리면서도, 잃어버린 과거의 기억을 찾아가려 노력하는 이영의 ‘위험하지만 아름다운 모험’을, 미스터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로맨틱코미디로 그려낸다고 한다.

 

찬란한 미래는 여전히 손에 잡히지 않고, 꿈도 여전히 현실과 멀기만 하고, 잘생긴 도깨비의 신부가 되는 판타지 따윈 내 인생에 일어날 일 절대 없지만! 아직도 꿈을 포기하기 않은 누군가, 좌절하지 않기 위해 두 주먹 불끈 쥐고 있는 청춘들에게, 어둡고 불안한 현실 속. 작은 서랍 안에 몰래 숨겨둔 희망처럼 반짝이는 ‘리얼 청춘 로맨스’를, 미스터리하면서도 경쾌하게 전달할수가 있는 드라마라고 한다.

장 윤 cast. 연우진

미스터리 음치 알바생. 마성의 독설가.

막강한 음치 실력으로 홍이영의 ‘완벽한’ 이브닝 콜을 해주는 미스터리 음치 알바생.

 

잘나고 감정에 솔직하다. 사람을 제멋대로 휘두르는데 일가견 있고 독설이 특기다.

피아노 연주만큼은 아름다운 그는 홍이영에게 사실 의도적으로 접근한다는데. 그가 홍이영의 기억 속에서 만나게 되는 어둡고 끔찍한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

홍이영 cast. 김세정

불운의 아이콘. 언제나 배고픈 팀파니스트.

별 볼일 없는 스펙에 배고픈 취준생 신세인 팀파니스트.

초등학생 레슨에 대리운전까지 돈 되는 알바라면 뭐든 열심히 한다.

 

생각이 얼굴에 다 드러나고 단순한 성격의 소유자.

1년 전 끔찍한 교통사고로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었다. 불면증과 악몽에 시달려 음치가 부르는 노래를 들어야만 잘 수 있다는 그녀가 잃어버린 기억은 무엇일까?

남주완 cast. 송재림

화려한 이슈메이커! 매력적인 오케스트라 지휘자.

탁월한 쇼맨쉽과 매력적인 카리스마를 지닌 오케스트라 지휘자.

 

‘핫마에’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화려한 이슈메이커로 구설과 지적, 그 어떤 것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가차 없는 성격과 엉뚱함으로 모두가 기함하게 만드는 일을 다반사로 벌이기도 한다.

자신을 좋아하는 후배였던 이영과 우연히 재회하면서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하은주 cast. 박지연

썸의 여왕. 팜므파탈 바이올리니스트.

타고난 재능을 지닌 오케스트라 제2바이올리니스트.

화려한 외모, 톡 쏘는 매력적인 성격으로 뭇 남성들의 로망이자 연애의 여왕답게 썸 타는 데 선수인 하트 브레이커다. 대학동기 홍이영과는 질긴 인연으로 엮여있어 결국 이영의 가슴에 대못을 박는 충격적인 사건을 터뜨린다.

감이 좋고 똑똑해 자신의 주위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반응형